어버이날 맞이 약재 판매 - 한재당 2만원씩 학교에 기부됩니다.

작성자
허선영 (규빈 , 시현 1, 소현 엄마)
작성일
2019-04-19 23:04
조회
2135


2019년 봄 어버이날 맞이  약재 판매를 시작 합니다.


주문서의 후원학교란에 "중등 수원칠보산자유학교"라고 쓰시면 한 재당 2만원이 학교에 기부됩니다.



☆ 판매물품 / 간절기 체력 보강 쌍화탕, 기와 혈 동시보강 십전대보보탕

☆ 주문 하는 곳 : https://goo.gl/forms/ugtocvVGJtDbNPVi1






2019년 봄 어버이날 맞이 약재 주문서

제천간디 장학회에서 실시하는 2019년 봄 어버이날 맞이 약재(쌍화탕, 십전대보탕) 주문서입니다.docs.google.com

☆ 판매 대금 : 한재 (40포) 쌍화탕 7만원, 십전대보탕 8만원(택배비 포함)

☆ 주문 방법 : 각 단체나 학교 홈페이지 공지의 링크 주문서 접속 후 주문서 작성

☆ 입금 계좌 : 김동호 3333-09-5543-196 카카오뱅크

☆ 관련 문의 : 010-6247-2054 강병수 (제천간디학교 장학회 이사)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"제천간디 장학회" 를 친구 맺으시셔 질문 해주세요

주문 시 유의 사항
- 선물용으로 주문하는 경우 수령인에게 꼭 쌍화탕이 갈 거라는 걸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(주문한적 없다고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)
- 주문자와 수령자가 동일할 경우는 전화번호는 한번만 적으시면 됩니다.
- 주위의 주문을 받아 주문하는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한꺼번에 송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공동체장터는 대안학교 및 공동체의 좋은 생산품을 판매하며,청년들의 다양한 진로활동 지원, 대안학교현장의 수익사업을 지원합니다.

* 이번 봄 어버이날 약재 판매 수익 중 일부는대안학교, 대안활동단체에 2만원, 대안교육연대에 5천 원 씩 기부됩니다.
효능, 성분, 원산지 : 참고 동의보감

감수 : 김명철 원장(산청 청담한의원장, 제천간디공동체 이사장, 우다다학교 이사장)님의 감수로 다른 곳의 약보다 두 배로 진하게 달인 보약입니다.

대량으로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단가를 낮출 수 있었습니다.
믿고 드셔도 됩니다.

<약재QNA>
Q 딸이 임신초기인데 십전대보탕 복용해도 무방한지요.
A 가능은 하지만, 조심하는 차원에서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

Q 당뇨환자가 십전대보탕 먹어도 괜찮나요.
A 뭐든 과하지 않은 정도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당뇨환자는 복용을 삼가는 편
이 좋습니다.

Q (쌍화, 십전공통)하루 세 번 식후에 먹는가요.
A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세 번 복용이 일반적입니다.

Q (쌍화, 십전 공통) 어린이도 성인과 같은 기준으로 먹어도 되는지요.
A 5살이면 삼분의 일 정도, 초등 1~2학년은 반 정도. 중등~성인 1봉정도 복용하면됩니다.

Q 쌍화탕은 감기몸살 기운 있을 때마다 적당량 복용하는 방법과 한재를 쭉 연속적으로 복용하는 방법 중 어느 쪽이 효과적인가요?
A 쌍화탕은 보약에 가까우니 연속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 피로해서 오는 감기에는 때마도 먹어도 되겠지요.

Q (쌍화, 십전공통) 실온에 두고 얼마 동안 괜찮을까요? 냉장 보관 해야 하나요.
A 실온도 가능하나 오래두고 드실 거면 냉장보관을 추천합니다.


전체 1

  • 2019-04-19 23:07
    이 사업은 대안교육연대에서 진행하는 재정사업입니다. 일년에 2~3번 정도 진행되고, 수익금 중 2만원은 후원학교에 5천원은 대안교육연대에 기부됩니다. 주문서에 꼭 "중등 수원칠보산자유학교"라고 적어주세요!